허머 EV 테슬라 사이버트럭이
숨겨져 있다고?

숨겨진 것들을 찾는 것은 재미있다. 특히, 유머러스한 부분을 찾아내면 더더욱 그런데, GMC Hummer EV 역시 차량 내에 유머를 숨겨놓았다. GM 은 허머 EV 를 출시하면서, 사용자가 차량의 여러 기능에 대해 사용할 수 있는 아이콘 세트를 제공하고 있는데, 허머 EV 를 리뷰하던 Doug DeMuro 의 영상에서 허머 EV 의 아이콘부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나열된 다양한 이름까지 운전자의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해주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많은 아이콘들이 있고, 일부는 우주 캡슐이나 공룡 같은 이미지를 보여주기도 하는데, 얼핏 보면 모르지만 자세히 보면 분명 테슬라의 사이버 트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스터에그처럼 허머 EV에 테슬라 사이버트럭이 숨겨져 있는데, 위트있게도 허머 EV 가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밝고 올라가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GM 처럼 장난을 별로 안치는 제조사 치곤, 이번 아이콘은 상당히 위트있는 모습이다.

 

 

테슬라에서 이를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모를 일이지만, 일론 머스크도 유머로 받아들이지 않을까 싶다. 한편, 허머 EV 보다 먼저 공개되었던 테슬라 사이버트럭은 아직도 고객인도가 되지 않고 있는 것과 비교해서 허머 EV 는 고객 배송을 시작한다고 한다. 허머 EV 는 GM 이 Ultium 플랫폼을 사용한 첫 번째 차량으로, 2개의 전기모터로 최대 1,000마력의 출력을 자랑한다.

 

 

한편, 국내에도 GMC 브랜드가 런칭될 예정인 만큼, GMC 브랜드의 허머 EV 도 국내에 들어오지 않을까 살짝 기대도 되고 있다.

 

Yongdeok.HRGB stance
자동차와 자동차 문화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LGES 전기차 배터리 진단기 사용으로 전기차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알았다.

이전 글LGES 전기차 배터리 진단기 사용으로 전기차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알았다.
다음 글전기차 배터리 진단기로 내 전기차 가치를 높이는 방법